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나영 최웅 프로필 열애 루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1.
 
 
 
 
 
 
 
 
 

그룹 아이오아이·프리스틴 출신 임나영과 배우 최웅이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즉각 부인했다.

29일 한 매체는 임나영과 최웅이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에 나란히 캐스팅되며 인연을 맺고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외 원정무대 이후 최근 두 사람은 커플 여행을 다녀왔다.

하지만 이날 임나영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최웅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즉각 부인했다.

이어 "현재 임나영은 남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임나영과 최웅은 같은 연극단 소속으로, 연극 단원 전원이 함께 호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게 열애설로 오보가 난 것 같다"는 입장을 전했다.



최웅의 소속사 더 크리에이티브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같은 연극에 출연 했을 뿐"이라며 선을 그었다.

이어 "8월에도 영국으로 연극 단원들이 함께 공연을 갈 예정"이라며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9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은 커플이 아닌, 동료 사이였으며 초고속으로 열애설에 대처해 관심을 모았다.

임나영은 지난 2016년 엠넷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이후그룹 프리스틴으로 재데뷔했고 2019년 해체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나의 너에게', '악의 꽃', '이미테이션' 등에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다.

최웅은 2011년 박카스 모델로 데뷔 후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감자별', '백일의 낭군님' '태양의 후예', '도깨비', '머니게임' 등에 출연했다..

배우 임나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이오아이, 프리스틴, 소속사

배우 임나영은 세가지 케이스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첫번째가 프로듀스 101을 통한 아이오아이 미니1집으로 2016년 가수 데뷔를 한 것입니다. 두번째는 2016년 tvN 드라마 '안투라지'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데뷔는 걸그룹 프리스틴이었는데요. 아이오아이가 해체를 전제로 한 프로젝트 그룹이기 때문에 활동기간이 아주 짧았꼬 원 소속사에서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걸그룹으로 데뷔했고 센터이자 리더로 활동한 것이죠.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임나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이오아이, 프리스틴,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임나영 나이
배우 임나영은 1995년 12월 18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26세(2022.1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홍서영, 최리, 하승리, 고민시, 박지빈, 김다미, 남지현, 김보라, 신도현 등과 가수 지민, 보나, 황민현, 미미, 설현 등이 있습니다. 

배우 임나영 키
배우 임나영의 키는 171cm입니다. 

배우 임나영 고향
배우 임나영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관악구입니다.

배우 임나영 학력
배우 임나영은 지난 2020년 동덕여대를 졸업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식을 못하고 사진으로만 남겼다는데요. 중고등학교 시절 연습생으로 있으면서 추억이 많이 없었지만, 대학교 때는 동기들과의 추억이 많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 서울동교초등학교 
   - 성산중학교 
   - 온양한올중학교 
   - 무학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배우 임나영 아이오아이, 프리스틴
배우 임나영은 2016년 가장 화제가 되었던 프로듀스 101에 참가해서 10위를 했고 아이오아이로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서 다시 프리스틴으로 재데뷔했는데요. 플레디스의 유명 걸그룹은 바로 애프터스쿨이었죠. 애프터스쿨 이후 8년 만의 걸그룹이었는데요. 프리스틴의 리더로 활동했던 임나영은 좋은 활동을 했었지만 프리스틴은 2년 2개월만에 해체되었습니다.

배우 임나영 소속사
배우 임나영의 현재 소속사는 '써브라임'입니다. 써브라임에는 송강호, 비, 김희정, 윤정희, 기은세, 이용우, 하니, 잭슨, 영재, 한으뜸, 예린(여자친구), 신수현, 강다은, 안태환, 조한결, 윤서빈, 김예림, 한재인, 기예지, 김지향, 김영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최웅 프로필

최웅은 모델 출신 배우로 2010년대 초부터 약 10년 이상 배우로 활동해 왔으며, 최근에는 홍수아와 함께 출연한 영화 '감동주의보'의 주연으로서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웅은 대구 출신으로 본명은 최선웅이며 쓰는 한자가 착할 선, 수컷 웅을 써 이름 풀이를 하면 착한 남자라는 뜻이 된다고 합니다.

 

최웅의 나이는 1986년 12월 28일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대경대학교 모델과를 나왔으며 같은 학교 출신인 김우빈, 안보현의 선배 모델이기도 합니다. 신체 프로필은 183cm, 72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아우터코리아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본래 꿈은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를 꿈꾸어 왔으며, 전공도 대경대 뮤지컬과로 진학했습니다. 하지만 모델에 대한 동경심과 젊을때 아니면 하지 못할 일이라는 생각에 모델과로 옮겨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상당히 동안이기도 한데 모델 활동 시절에는 중고등학생으로 오인하곤 하여 술을 마시러 다닐 때 신분증을 가지고 다녔다고 합니다.

 

스스로 20대 초반을 잘 나갔던 시기라고 했을만큼 앙드레김쇼, 서울 컬렉션, 비엔날레와 같은 굵직한 패션무대에 서며 모델로 바쁜 시기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본래 꿈이었던 배우를 하겠다는 마음이 다시 커지며, 군 전역 후에 연기 활동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얼굴을 알리게 된 데뷔는 당시 매번 화제가 되던 광고였던 박카스 광고의 오디션에 합격, 2011년 국군장병편에서 tv속 아이돌에 환호하는 군인들 중의 메인 모델로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2012년 kbs 드라마 '각시탈'에서 일본 순사 역으로 출연하여 본격적인 연기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듬해인 2013년 kbs 드라마 '비밀'에서 주인공 지성이 믿고 의지하는 비서 역으로 나와, 드라마의 성공과 함께 인지도를 올리며 주목받는 신인배우가 됩니다. 당시 드라마 연출자인 이응복 pd와는 인연이 계속 이어지기도 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알파팀 막내, '도깨비'에서는 후배 저승사자와 같은 흥미로운 캐릭터를 맡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별에서 온 그대',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 '백일의 낭군님', '머니게임', '(아는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출연작들이 대부분 성공작들이 많아 조연 캐릭터로 인지도를 높여오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웹드라마 등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지만, 데뷔후 10여년 동안 대부분 조연 캐릭터 끝에 2021년 kbs 저녁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에서 사실상 첫 주연 캐릭터로 연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홍수아와 함께한 영화 '감동주의보'에서 연이어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더욱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예능 출연은 많지 않았는데, 과거 나혼자 산다의 개그맨 권혁수 편에서 지인으로 잠시 동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둘은 동갑내기로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웅은 현재 미혼이며, 과거 신인 배우시절 인터뷰에서 앞으로 할지도 모를 연상녀와의 연기에 대해 언급하던 중 자신은 지금까지 대부분 동갑이거나 연상녀와 만나왔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